
이찬원은 모교 영남대학교를 방문하여 '청춘응원프로젝트 1탄'을 진행한 바 있다. 그는 20대 후배들에게 따뜻한 밥 한 끼를 제공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는 '청춘응원프로젝트 2탄'으로 경원고등학교를 찾아 수능을 앞둔 후배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찬원은 모교에서 '학교를 빛낸 인물' 명단을 발견했다. 그 명단에는 2024년 KBS 연예대상 수상자인 이찬원의 이름이 포함되어 있었다. 그는 "업데이트 진짜 빠르다"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또한, 그는 교장선생님과 은사님을 찾아가 매년 스승의 날마다 꽃을 선물하는 제자라고 소개했다. 선생님들의 칭찬에 이찬원은 민망한 표정을 지으며 웃음을 보였다.
이찬원은 전교생 600명과 다수의 교직원도 모르게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학생들이 아무것도 모른 채 강당에 모인 가운데, 이찬원이 등장하자 우레와 같은 박수가 쏟아졌다. 그는 "데뷔 후 정말 많은 무대에 섰지만 오늘이 가장 떨리고 뜻깊은 순간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찬원은 학생들을 위해 노래를 부르고, 그들의 고민도 들어주었다. 또한, 그는 콘서트 무대에 함께 선 후배를 위해 즉석에서 듀엣을 선보였다. 학생들은 "스트레스가 다 풀렸다", "너무 재미있었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찬원의 청춘응원프로젝트 2탄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그는 수능을 앞두고 늦게까지 학교에 남아 공부하는 수험생 후배들을 위해 '찬또 간식 트럭'을 준비했다. 이찬원은 40kg의 닭고기로 200인분의 대용량 쌀튀김닭강정을 직접 만들어 제공했다. 간식 트럭 준비에 몰두하던 그는 학창 시절 기숙사 사감 선생님을 발견하고 반가움에 황급히 뛰어나갔다.
이찬원의 9번째 출시 메뉴인 '대단한돈가스'는 아워홈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