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는 미니 5집 'The Action'을 발매하며 3연속 밀리언셀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들은 타이틀곡 'Hollywood Action'으로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팬덤과 대중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몇 안 되는 보이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20일 미니 5집 'The Action'을 발매했다. 이 앨범은 발매 4일 차인 23일까지 약 85만 장이 판매되었다. 이는 전작인 미니 4집 'No Genre'의 약 92만 장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미니 3집 '19.9'와 미니 4집에 이어 또 한 번 밀리언셀링에 다가가고 있다.
타이틀곡 'Hollywood Action'은 발매 당일인 20일 자 멜론 일간 차트에 36위로 진입하며 팀의 동일 차트 진입 순위 중 가장 높은 기록을 세웠다. 이 곡은 21일 일간 차트에서 20위로 상승한 후, 22일 기준으로 10위권 내에 지속적으로 머물고 있다. 이는 지난 5월 발매한 미니 4집 'No Genre'의 타이틀곡 'I Feel Good'의 일간 최고 순위인 50위를 훌쩍 뛰어넘는 성과이다.
보이넥스트도어의 음원차트 최고 성적은 지난 1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의 7위로 기록되었다. 이들은 듣기 편한 경쾌한 밴드 사운드의 댄스 곡 '오늘만 I LOVE YOU'로 10위권을 넘어선 이후, 더욱 강렬하고 색깔 짙은 'Hollywood Action'으로 또 한 번 10위권을 바라보며 '음원 강자'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Hollywood Action'은 여섯 멤버의 개성 넘치는 음색과 랩, 스윙 리듬이 어우러진 곡이다. 경쾌한 브라스 소리와 함께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이며, 후반부로 갈수록 극적으로 흘러가는 곡 전개와 생생한 악기 소리가 매력적이다. "품격 있는 red carpet 대신 멍석 깔면 can do anything"이라는 가사는 자신감을 전하며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데뷔 이후 생활 밀착형 음악을 통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노래로 친숙함을 쌓아왔다. 이들은 청춘이 공감할 수 있는 지점을 효과적으로 포착하며 빠르게 리스너에게 스며들고 있다. 멤버들은 매 앨범 작업에 참여하며 보이넥스트도어만의 정체성을 확립해가고 있다.
'The Action'은 도전과 성장, 당찬 포부와 자신감을 노래한 앨범으로, '더 나은 나'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보이넥스트도어의 진취적인 마음과 열정이 담겨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음악방송을 통해 상승세를 이어간다.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 24일 KBS2 '뮤직뱅크', 25일 MBC '쇼! 음악중심', 26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나래식', '슈퍼맨이 돌아왔다-꿈친구' 등 유튜브 콘텐츠와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음악적 성장과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들은 음악을 통해 대중과의 연결고리를 더욱 강화하며, 자신들의 음악적 색깔을 확고히 할 계획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