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연준이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다양한 일상 사진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연준은 검은색 모자와 반팔 티셔츠 차림으로 수영장 옆 소파에 팔을 기댄 채 여유롭게 누워 있는 모습이다. 수영장과 건물이 배경으로 보이는 시원한 공간에서 정면을 응시한 그의 모습은 차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매력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반바지를 입고 물속에 서 있는 모습과 수영하는 장면도 포착됐다. 이처럼 계절감이 느껴지는 수영장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일상을 보내는 연준의 모습이 돋보인다.
이외에도 검은색 민소매 티셔츠에 안경을 착용한 채 거울 앞에서 스마트폰으로 셀카를 찍는 장면과 흰색 티셔츠를 입은 채 코에 패치를 붙이고 눈을 감고 앉아 있는 모습도 함께 공개됐다. 그는 차분한 표정과 포즈를 통해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전했다.
최근 연준은 오는 11월 7일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소속사는 이번 앨범을 "수식어나 규정어를 떼고 연준 그 자체를 보여주는 작품"이라며 솔로 가수로서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신곡 발표와 관련한 그의 활동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연준은 무대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소탈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여름을 맞아 공개한 이번 사진들은 그런 그의 편안한 모습을 엿볼 수 있어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