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TEAM(앤팀)이 첫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한국에 돌아온다. 이들은 10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2025 &TEAM CONCERT TOUR 'AWAKEN THE BLOODLINE'' 앙코르 공연을 개최했다. 양일간 약 6만 명의 관객이 공연을 관람했다. &TEAM은 이번 아시아 투어 기간 동안 총 16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린 앙코르 공연은 일본 전역 84개 극장에서 라이브 뷰잉으로 진행되었으며, 40개 국가 및 지역에서 온라인 생중계가 이루어졌다. 이는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한다. &TEAM은 공연 내내 자신감 넘치는 보컬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공연 무대는 거대한 '늑대의 눈'을 형상화한 세트와 대형 LED, 레이저, 특수효과가 정교하게 결합되어 팬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공연의 마지막에는 &TEAM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한국 데뷔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멤버들은 "루네(LUN?. 팬덤명) 여러분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오늘의 감동을 안고 한국 데뷔 무대에서 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는 최고의 &TEAM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EAM은 2022년 일본에서 데뷔한 그룹으로, 지난 3년간 다져온 팀워크와 음악적 역량을 담은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들은 한국 미니 1집 'Back to Life'를 10월 28일에 발매한다. 음반 발매 하루 전인 10월 27일 오후 6시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Back to Lif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TEAM의 이번 한국 데뷔는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룹은 일본에서의 성공적인 활동을 바탕으로 한국 시장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팬들은 &TEAM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아시아 투어와 한국 데뷔는 &TEAM의 글로벌 활동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다. 이들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TEAM의 향후 활동이 주목받고 있으며, 이들의 음악적 성장과 발전이 기대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