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세라핌(LE SSERAFIM)이 신곡 'SPAGHETTI'로 K-팝 신에 새로운 활력을 더하고 있다. 이들은 10월 24일 오후 1시에 싱글 1집 'SPAGHETTI'를 발매했으며, 이후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SPAGHETTI (feat. j-hope of BTS)'의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르세라핌의 멤버들은 방송 인터뷰에서 "7개월 만에 컴백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무대는 '토마토 스파게티 맛'이라고 생각한다. 기본에 충실한 토마토 스파게티처럼 많은 분들이 찾게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이들은 눈썹 탈색과 주황색 머리카락, 중단발 스타일 등 과감한 비주얼 변신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머릿속에서 자꾸 맴도는 르세라핌'을 표현한 독창적인 춤과 유쾌한 표정 연기로 무대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르세라핌은 지난 4월부터 진행한 월드투어를 통해 라이브 실력과 무대 매너에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들은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듣는 맛'을 제공하고, 재미있는 퍼포먼스로 '보는 맛'을 선사하며 K-팝 신의 '맛세라핌'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곡 'SPAGHETTI (feat. j-hope of BTS)'는 발매 이틀 만에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와 '유러피안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27일 오전 10시까지 55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1위를 차지했으며, 총 81개 국가 및 지역의 순위권에 진입했다. 또한,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에서도 41위에 오르며 이틀 연속 차트인했다.
르세라핌은 27일 오전 11시에 하이브 머치 공식 SNS를 통해 싱글 1집 'SPAGHETTI'의 앨범,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머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머치는 요리를 주제로 한 신보의 사전 프로모션 콘텐츠와 연계되어 팀의 콘셉트에 대한 진정성을 보여준다. 토마토소스병 모양의 포토카드 파우치 세트와 스파게티 면을 연상시키는 줄 이어폰 등 다양한 품목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SPAGHETTI' 그래픽이 들어간 티셔츠, 후디, 재킷 등 의류도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스토리 아카이브 패션 브랜드 '소프트썸네일'과 협업하여 선보인 바이크와 배달 가방 모양의 키링도 눈길을 끌고 있다. 르세라핌의 싱글 1집 머치는 오는 10월 29일 오전 11시에 정식 론칭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