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수호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수호는 'Poured out?'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주황색 머리를 포인트로 한 검은색 상하의 차림으로 분홍색 쿠션으로 꾸며진 배경 가운데 앉아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와 함께 회색 티셔츠와 검은 바지를 입고 녹색 커튼이 설치된 실내 공간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도 공개했다. 일부 사진에서는 편안하게 쿠션에 기대 앉아 TV를 배경으로 하며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흰 셔츠와 검은 바지 차림으로 안경을 쓴 채 'V'자 포즈를 취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검은색 의상을 입은 채 무릎을 꿇고 앉아 있는 사진과 여러 사람이 함께 녹색 조명이 비추는 실내 공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도 눈에 띄었다.
수호의 이번 SNS 게시물은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며 그의 다채로운 매력과 여전한 활동 열정을 느끼게 했다. 한편 수호는 엑소 리더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 중이며, 최근 겨울 시즌송 프로젝트와 새 앨범 준비 소식도 전하며 꾸준한 음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 수호가 선보일 다양한 콘텐츠와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