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화사가 신곡 '굿 굿바이(Good Goodbye)'를 발표한 후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화사는 최근 SNS에 "좋은안녕이였습니다! Good Goodbye를 함께 찬란하게 빌어준 모든 친구분들을 떠올리며 마지막까지 행복한 인사 드려요! 잊지 못할 거예요 온 마음을 다해 감사드립니다. 잘 지내시고 다시 보는 그날까지 Good Goodbye!?"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회색 니트 상의를 입고 케이크를 들고 있거나 촛불 앞에서 손을 모은 모습, 노란색 상의와 파란색 도트 무늬 원피스 등 다양한 의상으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검은색 반짝이는 드레스와 흰색 드레스를 착용한 모습에서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도 엿볼 수 있다.
화사의 새 디지털 싱글 '굿 굿바이'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선율이 조화를 이루며 그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발매 직후 음원 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곡은 화사가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작품으로, 팬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화사는 이번 신곡 발매와 함께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 및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더욱 빛나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