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신곡 'Replay My Anthem'으로 컴백
DKZ가 31일 미니 3집 'TASTY'를 발매한다. DKZ는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등 다양한 영역에서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꺼낸다. /동요엔터[더팩트 | 정병근 기자] 보이그룹 DKZ(디케이지)가 풀코스 '음악 만찬'을 내놓는다.
DKZ(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TASTY(테이스티)'를 발매한다. 'TASTY'는 DKZ가 전작인 미니 2집 'REBOOT(리부트)' 발매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DKZ는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등 다양한 영역에서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꺼낸다.
타이틀곡 'Replay My Anthem(리플레이 마이 앤썸)'은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해 기억 속에서라도 다시 사랑을 재생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이다. 지울 수 없는 사랑의 흔적을 끝없이 되새기며 그때로 되돌아가고 싶은 간절함을 댄스 팝 장르 위에 녹여냈다. DKZ의 한층 성숙해진 보컬은 한 번만 들어도 귓가에 맴도는 중독성을 자랑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지나간 추억 속에 갇혀 있는 DKZ의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그려낸다. DKZ는 깊어진 음악 서사 속에 섬세한 감정선을 풀어내며 몰입도를 높인다. DKZ표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도 만날 수 있을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이 외에도 앨범은 잠들어 있던 갈망이 깨어나 본능적인 매혹으로 번져가는 순간을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하게 담아낸 'Appetite(에피타이트)', 거짓말처럼 사라져가는 설렘 속 반복되는 러브 게임을 마침내 끝내려는 의지를 드라마틱한 록 밴드 사운드로 펼쳐낸 'Love Game(러브 게임)'이 전반부를 채운다.
이어 팝적인 요소가 가미된 미니멀하면서도 그루비한 리듬 위 멤버 한 명 한 명의 보컬의 진가를 느낄 수 있는 'Best Friends(베스트 프렌드)', DKZ의 현재와 미래를 트랩과 붐뱁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에너지로 담아내 장르적 경계를 허문 'Kick Down(킥 다운)', 이지 리스닝 곡 'Eyes On You(아이즈 온 유)'가 풍성함을 더한다.
DKZ는 'TASTY'라는 앨범 타이틀처럼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수록해 듣는 재미가 가미된 '맛있는' 음악을 들려준다는 각오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