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 아들을 공개했다. 문가비는 10월 30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아들과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시물이 공개된 후,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었고 댓글은 현재 폐쇄된 상태이다.
문가비는 지난해 11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2023년 3월에 출산했다는 사실을 알렸다. 아이의 친부가 정우성이라는 사실이 알려지자, 정우성의 소속사는 "아이의 양육 방식에 대해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 중이며 아버지로서 아이에 대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문가비는 홀로 출산을 결정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그녀는 "2022년 한 모임에서 만난 이래 서로를 더 깊이 알아가며 좋은 만남을 이어왔다. 2023년의 마지막 날까지도 만남은 이어졌다. 2024년 1월 어느 날을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아이 아버지라는 사람과 단 한 차례도 대면한 적이 없다. 저는 그 사람에게 임신을 이유로 결혼이나 그 밖의 어떤 것도 요구한 적이 없다"라고 밝혔다.
그녀는 또한 "그 사람과의 인연에 최선을 다했고, 자연스럽고 건강한 만남 속에 과분한 선물처럼 찾아와 준 아이를 만나기로 한 것은 부모인 두 사람 모두의 선택이었다"라고 덧붙였다. 문가비는 "엄마로서 서툴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던 것은 부족함이지 실수나 잘못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 아이는 실수도, 실수로 인한 결과도 아니다. 소중한 생명을 지키고 책임지는 당연한 일에 대해 칭찬받으려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손가락질을 받으려는 것은 더더욱 아니다. 단지 아이의 탄생을 세상이 축복해 주기를 바라는 엄마의 마음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정우성은 문가비와는 별도로 다른 연인과 혼인신고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된 추가적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문가비의 아들에 대한 공개와 정우성의 입장 변화는 대중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사건은 연예계의 복잡한 관계와 개인의 선택이 어떻게 얽혀 있는지를 보여주는 사례로, 사회적 논의의 중심에 서게 될 것으로 보인다. 문가비와 정우성의 상황은 향후 어떻게 전개될지 주목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