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아이돌 그룹 NCT DREAM이 신곡 발매를 앞두고 새 앨범 'Beat It Up'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JISUNG(지성)의 티저 이미지와 함께 'Order Shaker (The Beat Disruptor)'라는 문구가 공개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 지성은 짧은 곱슬머리에 여러 개의 목걸이를 착용한 채 어두운 공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산했다. 회색 민소매 티셔츠와 검은색 아우터, 또 다른 컷에서는 회색 후드티를 걸치고 후드 모자를 쓴 모습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신곡과 앨범은 오는 11월 17일 오후 6시(한국시간) 전 세계 음원 플랫폼을 통해 정식 공개될 예정이며, 팬들은 미리 앨범을 예약 구매하고 저장할 수 있다. NCT DREAM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그간 다채로운 음악과 무대 매너로 전 세계 팬덤 '시즈니'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NCT DREAM은 올 여름 고척스카이돔에서 최다 공연 기록을 세우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신보는 다시 한번 글로벌 무대를 사로잡으며 새 전환점이 될 전망이다.
음악 팬들은 NCT DREAM의 신곡 'Beat It Up'을 통해 강렬하고 신선한 에너지로 가득 찬 힙합적 음악 색깔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앞으로도 그룹은 공식 SNS를 통해 다양한 티저와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