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VE 장원영이 세계 투어의 시작을 알리며 서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장원영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IVE WORLD TOUR [SHOW WHAT I AM] 그 시작 3일 동안의 서울 콘서트 끝?"이라는 글과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는 "3일을 위해 많은 분들의 시간과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 시작될 월드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검은색 의상과 가죽 장갑을 착용한 장원영이 마이크를 쥔 채 무대 뒤편에서 조명을 받으며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과, 흰색 상의에 검은색 치마를 입고 DJ 장비 앞에서 손을 올리고 있는 장면 등이 담겨 공연의 다채로운 무드를 엿볼 수 있다. 긴 머리에 귀에 마이크를 착용한 그는 차분하면서도 강한 존재감으로 무대를 압도했다.
장원영은 이번 투어를 통해 팬들과 뜻깊은 추억을 이어나갈 계획임을 전하며 "곧 시작될 월드투어에서 우리 또 한 번 소중한 추억 만들자 이번에도 잘 부탁해 다이브?✨ Rest well team IVE?"라는 메시지로 팀원과 팬들에게 힘과 응원을 보냈다.
한편, 장원영은 최근 우리은행 신규 퇴직연금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밝고 세련된 이미지와 함께 '허니(Honey)'에 맞춘 감각적인 영상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앞으로도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