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브 글로벌 그룹' 소속의 &TEAM(앤팀)이 한국 음악방송에서 2관왕을 달성했다. &TEAM은 11월 5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한국 미니 1집 타이틀곡 'Back to Life'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SBS M '더쇼'에서의 1위에 이어 두 번째 트로피를 획득한 것이다.
리더 의주는 "루네(LUNÉ·팬덤명) 여러분 덕분에 '쇼! 챔피언'에서도 첫 상을 받았다. 한국 데뷔 후 매일이 꿈만 같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또한 "앞으로도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TEAM이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TEAM의 한국 데뷔 앨범 'Back to Life'는 지난달 28일 발매되었으며, 발매 일주일 만에 113만 9988장이 판매되며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첫 주 판매량은 총 122만 2022장으로, 10월에 발매된 한국어 앨범 중 최다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 수치는 한터차트 기준으로 집계된 것이다.
&TEAM의 인기는 오프라인에서도 이어졌다. 한국 데뷔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된 팝업 스토어 '&TEAM KR 1st Mini Album 'Back to Life' POP-UP'에는 8일간 하루 평균 1000명 이상의 팬들이 방문했다. 현장을 찾은 전 세계 팬들은 자연스럽게 교류하며 글로벌 팬덤의 열기를 실감했다.
&TEAM의 성과는 한국 음악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이들은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고 있다. 팬덤의 지지와 함께 &TEAM은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통해 성장할 계획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