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일본에서의 인기를 지속적으로 이어가며 글로벌 톱티어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일본 스페셜 EP '아이코닉(ICONIK)'이 11월 10일 자 오리콘 주간 앨범 및 주간 합산 앨범 랭킹에서 각각 2위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이 앨범의 집계 기간은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이다.
'아이코닉'은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에서도 7일 연속 10위권에 진입하며 일본 내에서 제로베이스원의 존재감을 더욱 강화했다. 음반 차트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제로베이스원은 '아이코닉'으로 타워레코드 전점 종합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빌보드 재팬 톱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는 11월 5일 자로 2위를 차지했다. 이는 제로베이스원의 일본 컴백이 성공적임을 보여주는 지표이다.
또한,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에 수록된 '닥터! 닥터!(Doctor! Doctor!)'가 오리콘 주간 스트리밍 급상승 랭킹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 곡은 109.3%라는 높은 상승률을 기록하며 깜짝 역주행을 이뤘다. 이는 제로베이스원의 음악이 일본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음을 나타낸다.
제로베이스원은 스페셜 EP '아이코닉' 발매와 동시에 일본의 주요 음악 프로그램인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과 TBS 'CDTV 라이브! 라이브!'에 출연했다. 이들은 JR도카이(JR東海)와의 특별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일본 내 프로모션을 강화하고 있으며, 월드투어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서울, 방콕, 사이타마에서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연일 매진 소식을 전하고 있다. 이들은 '2025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를 통해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아이코닉한 순간들을 생동감 넘치는 퍼포먼스로 선보이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글로벌 무대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하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