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쥔 해찬 천러의 설렘 가득한 고백 'Butterfly'
마크 제노 재민 지성의 거침없는 힙합 'Tempo(0에서 100)'
NCT DREAM이 미니 6집에 유닛곡을 수록한다. 마크 제노 지성 재민(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은 힙합 곡 'Tempo(0에서 100)'로 뭉쳤다. /SM엔터[더팩트 | 정병근 기자] 보이그룹 엔시티 드림(NCT DREAM)이 여섯 번째 미니 앨범으로 두 가지 매력의 유닛곡을 선보인다.
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엔시티 드림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Beat It Up(비트 잇 업)'에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런쥔, 해찬, 천러가 부른 'Butterflies(버터플라이즈)'와 마크, 제노, 재민, 지성이 뭉쳐서 만든 'Tempo(0에서 100)' 2개의 유닛곡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Butterflies'는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와 담백하고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이다. 가사는 "Do I still give you Butterflies?(두 아이 스틸 기브 유 버터플라이즈?)"라는 물음을 통해 시간이 흘러도 처음 만난 순간처럼 눈부신 설렘을 함께 나누고 싶은 순수한 고백을 전한다.
런쥔 해찬 천러(왼족부터)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 'Butterflies'를 수록한다. /SM엔터'Tempo(0에서 100)'는 90년대 붐뱁과 배틀 랩에서 영감을 받아 폭발적인 에너지와 거침없는 질주감을 표현한 힙합 트랙이다. "No reds, all green(노 레즈, 올 그린)"이라는 가사처럼 남들과는 다른 속도로 막힘없이 나아가는 엔시티 드림의 템포를 자신감 있게 펼쳐낸다.
엔시티 드림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Beat It Up'을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