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현진이 최근 의류 매장에서 독특한 포즈와 함께 근황을 전하며 눈길을 끌었다.
검은색 아우터를 착용한 현진은 매장 내 신발 선반 앞에서 발을 머리 위에 올리는 과감한 포즈로 개성을 드러냈다. 그는 입을 다문 채 정면을 응시하며 차분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다양한 신발이 진열된 배경과 어우러져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어 반바지와 검은색 아우터를 매치한 모습으로 매장 내 마네킹을 바라보는 장면에서는 세련된 스타일 감각이 돋보였다. 거울 앞에서는 스마트폰을 들고 셀카를 찍으며 자연스러운 일상의 순간을 포착하기도 했다.
현진은 자신의 SNS 계정에서 신발과 함께한 모습을 '#ad' 태그와 함께 공개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게시물은 해당 브랜드와의 공식 협업을 암시하는 가운데, 현진만의 개성이 묻어나는 스타일로 패션계 안팎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현진은 최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S/S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다양한 무대와 행사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그는 가수와 패션 아이콘 모두로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