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일본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가며 '글로벌 톱티어'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으로 구성된 그룹이다. 이들은 11월 10일 자 오리콘 주간 앨범 및 주간 합산 앨범 랭킹에서 각각 2위를 기록하며 일본 내에서의 인기를 입증했다.
'아이코닉(ICONIK)'이라는 제목의 일본 스페셜 EP는 집계 기간인 10월 27일부터 11월 2일 사이에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에서 7일 연속 10위권에 진입하며 제로베이스원의 존재감을 확고히 했다. 이들은 또한 타워레코드 전점 종합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빌보드 재팬 톱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도 2위를 차지했다.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의 수록곡인 '닥터! 닥터!(Doctor! Doctor!)'는 오리콘 주간 스트리밍 급상승 랭킹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 곡은 109.3%의 상승률을 기록하며 역주행의 기적을 이뤘다.
이들은 일본에서의 활동을 위해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 TBS 'CDTV 라이브! 라이브!'와 같은 주요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현지에서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JR도카이(JR東海)와의 특별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현재 '2025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를 통해 서울, 방콕, 사이타마 등지에서 공연을 이어가고 있으며, 연일 매진 소식을 전하고 있다. 이들은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아이코닉한 순간들을 생동감 넘치는 퍼포먼스로 선보이며 글로벌 무대에서의 독보적인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올해 말이나 내년 초 계약 만료를 앞두고 연장 여부를 논의 중이다. 이들은 일본에서의 성공적인 활동을 바탕으로 향후 더욱 확장된 글로벌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의 행보는 K-팝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는 사례로 평가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