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연정이 다양한 일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연정은 최근 자신의 SNS에 '모아모아서?'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 속에서 연정은 회색 오프숄더 상의를 착용한 채 한 손으로 얼굴 일부를 가린 채 정면을 응시하는가 하면, 흰색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고 어두운 실내 배경을 배경으로 셀카를 찍는 모습도 담겼다.
또한 갈색 카디건과 청바지를 매치하고 편안하게 눕듯이 스마트폰을 든 장면, 노란색 니트 드레스를 입고 환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파란색 상의와 회색 바지를 맞춰 입고 브이 포즈를 취하며 커피나 음료수 컵을 든 사진, 검은색 상의와 청바지를 매치하고 간판이 보이는 실내 공간에서 자신의 모습을 촬영하는 사진도 함께 공개됐다. 이외에도 청자켓과 흰색 블라우스를 입고 거울 앞에서 찍은 셀카 등 연정의 다양한 스타일과 자연스러운 일상 공간이 담겨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연정은 이번 게시물을 통해 꾸밈없는 본연의 매력과 편안한 일상 속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고 있다. 특별한 이벤트나 활동 소식은 없지만, 간결한 글과 다채로운 셀카로 꾸준히 팬들과 소통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