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신보 'DO IT'의 매시업 비디오를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1일 발매 예정인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SKZ IT TAPE 'DO IT'의 티징 콘텐츠를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8일 오후, 스트레이 키즈는 신곡 음원의 일부를 모아 들려주는 시그니처 티저 'Stray Kids 'DO IT' Mashup Video'를 선보였다. 이 영상은 더블 타이틀곡 'Do It'과 '신선놀음', 그리고 수록곡 'Holiday'와 'Photobook'까지 총 네 개의 트랙의 맛보기 음원을 담고 있다. 각 트랙은 매시업 형식으로 조화롭게 연결되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은 꿈속으로 빠져드는 듯한 비현실적인 화면 구성과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화려한 영상미가 하우스 장르와 어우러졌다. 스트레이 키즈의 새로운 시리즈 'SKZ IT TAPE'의 시작을 알리는 'DO IT'에는 매시업 비디오에 포함된 네 곡 외에도 'Do It (Festival Version)'이 추가되어 총 다섯 곡이 수록된다.
이번 신보는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전곡 작업을 맡아 개성을 더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매 작품마다 특색 있는 콘셉트와 직접 만든 노래로 뚜렷한 아이덴티티를 구축해왔다. 이번 신작을 통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스트레이 키즈의 SKZ IT TAPE 'DO IT'은 21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