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티스트 제시가 네 번째 EP 'P.M.S.'의 타이틀곡 'Girls Like M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제시는 11일 정오 자신의 SNS를 통해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강렬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비주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Girls Like Me'는 제시가 5년 만에 발표하는 새 EP의 타이틀곡으로, 자신감 넘치고 개성 있는 힙합 스타일을 대표한다. 시원시원한 애티튜드와 거침없는 메시지가 음악 팬들에게 강렬한 쾌감을 선사한다.
뮤직비디오 티저는 제시의 다채로운 매력을 압축적으로 담았다. 신문 1면 사이로 등장하는 파격적인 오프닝부터 테일러드 슈트 룩으로 샤프한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화이트 크롭 티셔츠에 레드 글러브를 매치한 스트릿 스타일에서는 쿨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준다. 미래지향적인 화이트 톤 세트장에서는 섹시한 의상과 과감한 포징으로 파워풀한 아우라를 극대화했다.
특히 밀리터리 룩의 대형 군무 씬과 지하철을 배경으로 한 역동적인 퍼포먼스는 듣는 힙합을 넘어 보는 퍼포먼스로서의 완성도를 갖췄다. "Girls Like Me"와 "I'm the unni, unni, unni"라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강렬한 비주얼과 어우러져 또 하나의 제시 대표곡 탄생을 알린다.
이번 앨범 'P.M.S.'는 'PRETTY MOOD SWINGS'라는 의미를 담았다. 기분에 따라 자유롭게 변하는 매력과 그 안에 담긴 아름다움을 거침없이 표현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Girls Like Me'를 비롯해 'Brand New Boots', 'HELL', 'Marry Me', 선공개 싱글 'Newsflash' 등 5곡이 수록됐다. 'Newsflash'는 각종 대학 축제에서 라이브 무대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켰다.
제시의 성숙하고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담은 새 EP 'P.M.S.'는 12일 오후 2시(한국 시간) 전 세계 모든 디지털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출처=UNNI COMPANY, 더메르센 제공]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