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신라면세점의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 신라면세점은 12일 에이티즈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홍보 모델 발탁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환한 배경 속에서 블랙 앤 화이트 슈트를 입은 에이티즈의 모습이 담겼다.
신라면세점의 에이티즈 모델 발탁은 기존의 면세 고객층을 넘어 K-컬처에 관심이 높은 신규 고객층을 적극적으로 유치하고자 하는 전략적 결정으로 알려졌다. 신라면세점은 에이티즈와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콘텐츠 기반 마케팅과 연계해 신라면세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상품을 고객에게 노출하는 방식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글로벌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에이티즈는 2018년 데뷔 이후 빠른 성장을 이뤘다. 2021년에는 미니 7집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에 첫 진입한 바 있다. 2023년에는 정규 2집으로 같은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에이티즈는 지난해 11월 미니 11집으로 두 번째 '빌보드 200' 1위를 달성했다. 올해 6월 발매한 미니 12집의 타이틀곡 '레몬 드롭(Lemon Drop)'은 빌보드 메인 송차트인 '핫 100'에 69위로 진입하며 팀 사상 처음으로 해당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이어 7월 발매된 미니 12집 에디션 앨범의 타이틀곡 '인 유어 판타지(In Your Fantasy)'는 '핫 100'에 68위로 진입하며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했다.
신라면세점은 에이티즈의 글로벌 인기와 영향력을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젊은 소비자층을 타겟으로 한 마케팅 전략을 강화할 방침이다. 에이티즈는 K-팝 그룹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며, 신라면세점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라면세점은 에이티즈와의 협업을 통해 K-컬처의 세계적 인기를 활용하고, 이를 통해 면세점 방문 고객을 늘릴 계획이다. 에이티즈의 글로벌 팬층을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은 이러한 전략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매출 증대를 도모할 것으로 보인다.
에이티즈의 홍보 모델 발탁은 면세점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K-컬처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신라면세점은 에이티즈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다. 에이티즈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신라면세점은 에이티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티즈의 홍보 모델 발탁은 신라면세점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함께, 젊은 소비자층의 유입을 촉진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에이티즈는 앞으로도 신라면세점과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K-컬처의 매력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은 이러한 에이티즈의 글로벌 인기와 영향력을 활용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신라면세점과 에이티즈의 협업은 면세점 업계에서 주목받는 사례로, 앞으로의 마케팅 활동에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에이티즈는 K-팝 그룹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며, 신라면세점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것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