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이 키즈가 새로운 앨범 '스키즈 잇 테이프(SKZ IT TAPE)'의 '두 잇(DO IT)'으로 컴백한다. 이 앨범은 121일 후인 11월 21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 발매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보 수록곡의 인스트루멘털 음원 일부를 미리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12일 오후에는 또 다른 구간의 신곡 사운드를 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더블 타이틀곡 'Do It'과 '신선놀음'을 포함해 수록곡 'Holiday'(홀리데이)와 'Photobook'(포토북)의 인스트루멘털 음원이 포함되어 있다. 이 음원들은 강렬한 리듬과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통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예고한다.
스트레이 키즈의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인 방찬, 창빈, 한이 이번 앨범의 전곡 작업에 직접 참여했다. 'SKZ IT TAPE 'DO IT'은 스트레이 키즈가 새롭게 정의하는 장르의 음반으로, 자신들만의 뚜렷한 음악 개성을 통해 현시점에서 보여주고 싶은 가장 뜨겁고도 확실한 무드를 전달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8월 발매한 정규 4집 'KARMA'(카르마)는 현지 시간 기준 15일 자 최신 차트에서 86위를 기록하며 11주째 장기 차트인 중이다. 이는 스트레이 키즈가 세계 음악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더욱 확고히 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새 앨범 'SKZ IT TAPE 'DO IT'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독창적인 음악과 강력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탑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