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데뷔 후 최단기간 10억뷰 신화 썼다



라이즈(RIIZE)의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가 10억뷰를 넘어섰다. 11월 초, 라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은 콘텐츠 누적 조회수 1,005,266,019회를 기록했다. 이 수치는 유튜브 SMTOWN 채널 속 뮤직비디오를 제외한 콘텐츠에 대한 수치이다. 라이즈는 2023년 데뷔한 보이그룹 중 최단 기간 내에 이 성과를 달성하며 주목받고 있다.

라이즈는 자신들의 성장사를 담은 리얼타임 콘텐츠 'RISE & REALIZE'(라이즈 앤 리얼라이즈)를 통해 80개 에피소드를 꾸준히 선보였다. 이 시리즈는 팬들에게 그룹의 일상과 활동을 공유하는 플랫폼으로 기능하고 있다. 또한, 예능형 콘텐츠 'WE RIIZE'(위 라이즈)와 멤버별 개성이 돋보이는 커버 및 브이로그, 멤버 앤톤의 시선에서 일상을 기록한 'Anton's POV'(앤톤스 피오브이) 숏폼 시리즈 등 다양한 형식의 영상이 포함되어 있다.

라이즈는 오는 24일 싱글 'Fame'(페임) 발표를 예고하고 있다. 이를 위해 새로운 자체 콘텐츠 'pre-alize'(프리얼라이즈)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이 콘텐츠에는 리스닝 세션, 녹음 현장, 안무 연습 등 여러 스포일러 장면이 포함되어 있으며, 타이틀 곡 'Fame'에 대한 멤버들의 첫인상과 감상이 담겨 있다.

또한, 라이즈는 오는 16일부터 일민미술관에서 'Fame' 발매 기념 특별 전시회를 개최한다. 전시회에 앞서 13일 라이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Silence before the Storm'(사일런스 비포 더 스톰)이라는 텍스트와 함께 이번 싱글의 콘셉트와 무드를 엿볼 수 있는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했다.

라이즈의 싱글 'Fame'에는 타이틀 곡 'Fame'을 포함해 'Something's in the Water'(썸띵스 인 더 워터), 'Sticky Like'(스티키 라이크) 등 총 3곡이 수록된다. 이 곡들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으로 공개된다. 라이즈는 이러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음악적 성과를 이어갈 계획이다.

  • 추천 4
  • 댓글 9


 

회사 소개 | 서비스 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의견보내기 | 제휴&광고

사업자 : (주)더팩트|대표 : 김상규
통신판매업신고 : 2006-01232|사업자등록번호 : 104-81-76081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암로 189 20층 (상암동,중소기업DMC타워)
fannstar@tf.co.kr|고객센터 02-3151-9425

Copyright@팬앤스타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