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엔하이픈이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수험생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엔하이픈은 12일 오후 3시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보는 엔진에게'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에서 엔하이픈은 "얼마 남지 않은 수능 막바지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을 여러분을 응원하기 위해 우리가 찾아왔다"고 밝혔다. 이어 "최선을 다해 달려온 수험생 엔진(팬덤명) 여러분 그동안 수고 많았다. 여러분이 수많은 밤을 지새면서 쏟은 노력은 결코 헛되지 않았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엔하이픈은 수험생들에게 "끝까지 집중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편안한 마음으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펼쳐내자", "결과가 어떻든 여러분의 모든 오늘과 내일을 응원한다"고 진심을 담아 말했다. 또한, 시험 당일 컨디션을 위해 숙면과 아침 식사, 따뜻한 옷차림을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엔하이픈은 "수험생 엔진 여러분을 위해 다같이 힘찬 응원 발사해보자"며 일곱 멤버가 모두 함께 "화이팅"을 외쳤다. 이들은 강력한 에너지를 수험생들에게 전달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데뷔 5주년을 맞아 오는 22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3000명의 팬들과 함께하는 '엔하이픈 피프스 엔니버서리 나이트'를 개최한다. 이 행사에서는 팬들과의 소통과 함께 특별한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