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유튜브 10억 뷰 돌파... 최단 기록 경신





그룹 라이즈(RIIZ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가 10억뷰를 초과했다. 라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은 11월 초 콘텐츠 누적 조회수 1,005,266,019회를 기록했다. 이 수치는 유튜브 SMTOWN 채널 속 뮤직비디오를 제외한 콘텐츠만을 포함한 수치이며, 라이즈가 2023년 데뷔한 보이그룹 중 최단 기간 내에 달성한 기록이다.

라이즈는 80개 에피소드에 달하는 리얼타임 콘텐츠 'RISE & REALIZE'(라이즈 앤 리얼라이즈)를 통해 자신들의 성장사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예능형 콘텐츠 'WE RIIZE'(위 라이즈), 멤버별 개성이 돋보이는 커버와 브이로그, 멤버 앤톤의 시선에서 일상을 기록한 'Anton's POV'(앤톤스 피오브이) 숏폼 시리즈 등 다양한 영상을 제공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이즈는 오는 24일 싱글 'Fame'(페임) 발표를 예고하고 있다. 새로운 자체 콘텐츠 'pre-alize'(프리얼라이즈)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리스닝 세션, 녹음 현장, 안무 연습 등 여러 스포일러 장면을 통해 타이틀 곡 'Fame'에 대한 멤버들의 첫인상과 감상을 전하고 있다.


또한, 라이즈는 오는 16일부터 시작되는 'Fame' 발매 기념 일민미술관 특별 전시회에 앞서, 13일 라이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Silence before the Storm'(사일런스 비포 더 스톰)이라는 텍스트와 함께 이번 싱글의 콘셉트와 무드를 엿볼 수 있는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했다.

라이즈의 싱글 'Fame'은 타이틀 곡 'Fame'과 'Something's in the Water'(썸띵스 인 더 워터), 'Sticky Like'(스티키 라이크) 등 총 3곡이 수록된다. 이 음원은 2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공개된다. 라이즈의 활동은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그룹의 정체성을 확립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 추천 1
  • 댓글 11


 

회사 소개 | 서비스 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의견보내기 | 제휴&광고

사업자 : (주)더팩트|대표 : 김상규
통신판매업신고 : 2006-01232|사업자등록번호 : 104-81-76081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암로 189 20층 (상암동,중소기업DMC타워)
fannstar@tf.co.kr|고객센터 02-3151-9425

Copyright@팬앤스타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