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연의 밤'은 웨이보에서 개최하는 주요 연례 행사 중 하나로, 경쟁과 열정을 상징하며 e스포츠 선수와 관련 업계 종사자, 엔터테인먼트 부문을 함께 시상한다. 이날 시상식에서 A2O MAY는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였으며, 타이틀곡 'PAPARAZZI ARRIVE(파파라치 어라이브)' 무대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멤버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에 관객들은 뜨거운 환호를 보냈고, 무대 영상은 14일 기준 누적 조회 수 4억1000만 뷰를 넘겼다.
A2O MAY는 이번 수상 소감에서 "수상하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 이수만 선생님과 유영진 이사님의 지도에 감사드리며, 팬 'MAYnia' 덕분에 이 영광을 얻었다. 앞으로도 더욱 노력해 멋진 음악과 무대를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이수만 A2O엔터테인먼트 키 프로듀서 겸 비저너리 리더도 환한 미소로 축하했다.
A2O MAY는 최근 두 달 사이 중국 '웨이보 뮤직 어워즈 2025' 연도 신예 그룹상, 미국 '2025 아시안 홀 오브 페임' 뉴 아티스트 어워드에 이어 이번 웨이보 '경연의 밤' 신인상까지 3관왕에 올랐다. 음악 시상식뿐 아니라 문화 전반에 걸친 영향력을 인정받으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달 발표한 첫 EP 'PAPARAZZI ARRIVE'는 중국 QQ뮤직 핫 송 차트와 신곡 차트 TOP3에 올랐고, 미국 메인스트림 라디오 차트 Mediabase의 Top 40 Airplay 'Most Added' 주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A2O MAY는 오는 22일 중국 상하이에서 데뷔 첫 팬미팅 'A2O MAY THE FIRST FANMEETING; MAYnia Arrive'를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출처= A2O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