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찬원이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나우즈(NOWZ)를 응원했다. 나우즈는 11월 16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JTBC '최강야구' 두 번째 직관 경기에 참석했다. 이날 나우즈 멤버들은 브레이커스와 서울 야구 명문고 연합팀의 경기에 시구자로 나선 선배 가수 i-dle(아이들) 미연을 응원했다.
이찬원은 이날 특별 캐스터로 나서 "최근에 활동하면서 나우즈를 만났는데 실력이 뛰어난 후배들이다. 인성이 정말 좋고, 인사도 잘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나우즈가 11월 말에 야구 콘셉트 앨범을 발표한다. 앨범 이름이 'Play Ball'이다"라고 덧붙였다.
나우즈는 오는 11월 26일 세 번째 싱글 'Play Ball'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Play Ball'은 야구 경기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로, 나우즈는 이번 활동을 통해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예정이다.
나우즈는 11월 8일 마카오 아웃도어 퍼포먼스 베뉴에서 열린 '워터밤 마카오 2025' 무대에서 새 싱글 타이틀곡의 일부를 선보였다. 이들은 1분가량의 무대에서 감각적인 EDM 사운드와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최근 나우즈는 'Play Ball' 콘셉트 포토를 연이어 공개하며 성숙하고 강렬한 모습을 예고했다. 멤버들은 야구공, 글러브, 배트 등의 소품을 활용해 야구부 선배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며 매력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나우즈의 세 번째 싱글 'Play Ball'은 11월 2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 앨범은 나우즈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담고 있으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