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장원영이 패션 브랜드 아이더(Eider)와 함께한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하며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장원영은 최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열린 아이더 x 코스모폴리탄 캐시미어 트레일러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해 다양한 화보 촬영과 포토타임을 가졌다. 화보 속 장원영은 흰색 상의와 외투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측면을 응시하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다른 컷에서는 검은색 외투에 흰색 상의와 긴 치마를 입고 나무 재질의 기차 내부를 배경으로 서 있어, 세련되면서도 자연스러운 이미지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화보는 아이더의 FW 시즌 'Love' EP 컨셉트로 촬영되었으며, 장원영 특유의 청초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잘 담아냈다. 아이더 관계자는 "장원영의 밝고 세련된 이미지가 아이더의 브랜드 감성과 잘 어우러져 이번 시즌 화보가 더욱 완성도 있게 나왔다"고 전했다.
장원영은 이번 촬영과 함께 자신의 SNS에도 아이더 제품과 함께한 모습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그는 "FW Season Love EP.? with @eider.official"이라는 글과 함께 세련된 감성의 사진을 올려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음악 방송과 다양한 공연 활동으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각종 광고와 화보를 통해 패셔니스타로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