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에이티즈(ATEEZ)가 팬 사랑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에이티즈는 11월 17일 공식 팬클럽 에이티니(ATINY) 창단 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콘텐츠를 팬들에게 제공했다. 이날 0시에는 축전 이미지가 공개되었고, 정오에는 팬송 '츄즈(Choose)' 음원이 깜짝 발매되었다. 이 음원은 글로벌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츄즈'는 밝고 따뜻한 사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이티즈가 팬들과 함께 걸어온 시간과 앞으로의 약속을 담고 있다. 에이티즈 멤버들은 팬클럽 7주년 기념일에 팬들을 위한 진심 어린 팬송을 선물하며 감동을 안겼다.
오후 2시에는 7주년 기념 예능 콘텐츠 '에이티니 수호대 '티즈레인저''가 공개되었다. 이 영상은 형형색색의 화려한 의상을 입은 여덟 히어로 '티즈레인저' 캐릭터가 등장하며 시작되었다. 에이티즈는 괴수 '꾕가리'로부터 에이티니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 과정에서 다양한 미니 게임을 통해 무기를 획득하고, 팀워크를 발휘하여 '꾕가리'를 물리치는 데 성공했다. 이러한 모습은 팬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오후 7시에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이어 오후 8시에는 '츄즈'의 라이브 클립이 공개되었다. 신비로운 배경 속에서 에이티즈는 각기 다른 감미로운 음색을 뽐내며 진심을 담아 노래했다.
에이티즈는 지난달 데뷔 7주년 기념일에도 팬송 '프롬(From) (2018)' 음원을 발매한 바 있다. '프롬'은 에이티즈가 KQ 펠라즈(KQ Fellaz) 연습생 시절 선공개했던 팬송으로, 미니 2집에 수록되어 CD로만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곡이다.
에이티즈는 11월 14일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with iM뱅크'(2025 KGMA)에서 그랜드 아티스트상과 베스트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 수상 소감에서 에이티즈는 "우리가 달려올 수 있었던 것은 에이티니의 믿음과 응원 덕분"이라고 전하며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12월 3일 일본 후지TV에서 방송되는 '2025 FNS 가요제'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는 에이티즈의 첫 출연으로, 현지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티즈는 파워풀한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연말 무대를 장식할 계획이다.
또한, 에이티즈는 12월 6일 가오슝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10주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10th Asia Artist Awards, AAA 2025)에서 공연을 펼친다. 이어 7일에는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페스타 'ACON 2025' 무대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에이티즈는 팬들과의 소통을 지속하며 그들의 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