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주년 AAA 2025'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5만 5천 관객과 함께 진행된다. 이 행사는 12월 6일 가오슝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며, 이준호와 장원영이 MC를 맡는다. 이어 7일에는 이준영, i-dle(아이들) 슈화, 크래비티 앨런, 키키 수이가 진행하는 스페셜 공연 'ACON 2025'가 열린다.
'10주년 AAA 2025'는 지난 16일 현지 예매 사이트 ibon을 통해 시야제한석을 추가로 오픈했다. 오픈 10분 만에 완판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로 인해 시상식은 총 5만 5천 관객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앞서 플로어 VIP 좌석 선행 예매는 5분 만에 매진됐고, 일반 예매는 시작 전 20만 대기자가 몰린 가운데 수 시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이번 '10주년 AAA 2025'는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AAA 조직위원회(위원장 박준철), 모티브(MOTIVE), 디쇼(D-SOW)가 주관한다. 배우 부문에는 강유석, 김유정, 문소리, 박보검, 박윤호, 사토 타케루, 아이유, 엄지원, 이이경, 이준영, 이준혁, 이준호, 임윤아, 차주영, 최대훈, 추영우, 혜리가 참석한다. 가수 부문에는 넥스지(NEXZ), 라이즈(RIIZE), 르세라핌(LE SSERAFIM), 몬스타엑스(MONSTA X), 미야오(MEOVV),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싸이커스(xikers), 아이브(IVE), 아홉(AHOF), 애쉬 아일랜드(Ash Island), 에이티즈(ATEEZ),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 우즈(WOODZ), 임준걸(JJ LIN), 최예나(YENA), 코르티스(CORTIS), 크래비티(CRAVITY),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키키(KiiiKiii), 킥플립(KickFlip), CHANMINA(챤미나), i-dle(아이들) 슈화, QWER(큐더블유이알), TWS(투어스) 등이 참석한다.
'10주년 AAA 2025'에서는 23팀의 공연과 가수·배우 간 컬래버레이션 무대, 그리고 시상식이 약 300분간 진행된다. 'ACON 2025'에서는 210분 동안 더욱 스페셜한 공연이 펼쳐진다. 'ACON 2025'에는 넥스지(NEXZ), 아홉(AHOF), 애쉬 아일랜드(Ash Island), 에이티즈(ATEEZ), 우즈(WOODZ), 최예나(YENA),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키키(KiiiKiii), 킥플립(KickFlip), 크래비티(CRAVITY), 싸이커스(xikers), SB19(에스비나인틴), QWER(큐더블유이알) 등 13팀이 출연한다. 이들은 가오슝 내셔널 스타디움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10주년 AAA 2025'는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의 1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아시아 전역의 팬들이 함께하는 글로벌 시상식이다. 이 시상식은 아시아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모여 그들의 업적을 기념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중요한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각 부문의 수상자 발표와 함께,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무대가 마련된다. 팬들은 이틀 동안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시아의 문화와 음악을 더욱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다.
'10주년 AAA 2025'는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의 위상을 더욱 높이고, 아시아 음악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팬들과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이 특별한 순간은 아시아 음악의 미래를 밝히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