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멜로망스 김민석이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의 세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한다. OST 제작사 도너츠컬처는 "김민석의 'Special Day'가 1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 드라마는 장기용과 안은진이 주연을 맡고 있으며, 초고속 전개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드라마는 고다림(안은진 분)이 생계를 위해 위장취업 하려는 회사에서 팀장이 된 공지혁(장기용 분)과 재회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2회 엔딩 장면은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을 예고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19일 방송되는 3회부터 공지혁과 고다림의 오피스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전개된다. 두 사람의 재회 현장은 얽히고설킨 오해 속에서 유쾌한 웃음과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민석이 참여한 OST 'Special Day'는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경쾌한 곡이다. 이 곡은 사랑에 빠진 감정을 담아내며, '나도 모르게 왔다 갔다 하는 내 맘을 어떻게 해요', '이미 정해진 운명처럼 내 앞에 나타나 날 어지럽게 해 / 우리 지금부터 시작해 난 Love for You' 등의 가사가 포함되어 있다. 가사는 상대를 향한 두근거리는 마음을 고스란히 표현하며, 함께하는 오늘이 특별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Special Day'의 리드미컬한 후렴구와 김민석의 감미로운 보이스는 장기용과 안은진 커플의 경쾌한 '로코 텐션'과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설렘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는 방송 첫 주부터 글로벌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김민석의 OST는 이러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키스는 괜히 해서!'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김민석의 'Special Day'는 19일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