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성시경이 연말 콘서트 개최를 최종 확정하고 오늘부터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2025 성시경 연말 콘서트 <성시경>'은 오는 12월 25일부터 28일까지 총 4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된다. 티켓 예매는 19일 오후 8시부터 예매사이트 NOL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성시경은 매 공연마다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연이어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연말 콘서트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성시경의 '축가'가 상반기를 대표하는 공연이라면, 이번 연말 콘서트는 하반기를 마무리하는 브랜드 콘서트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올해의 콘서트는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고심 끝에 무대에 서는 만큼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성시경은 올해 가수 데뷔 25주년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셋리스트와 풍성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대표곡부터 숨은 명곡까지 엄선한 스페셜한 셋리스트는 전 연령층의 관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콘서트는 고품격 밴드 라이브 세션과 360도 무대를 통해 관객들이 다양한 각도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다. 성시경은 이번 공연을 통해 지나가는 2025년을 팬들과 함께 되돌아보고, 다가오는 2026년을 희망차게 맞이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성시경의 소속사 에스케이재원은 최근 전 매니저로부터 금전적 피해를 당한 사실을 밝혔다. 소속사는 "전 매니저는 재직 중 업무 수행 과정에서 회사의 신뢰를 저버리는 행위를 한 것으로 확인됐다"며 "내부 조사 결과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정확한 피해 범위를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해당 매니저는 10년 넘게 성시경과 함께 일해온 인물로, 업무 수행 과정에서 성시경과 관계자, 외주업체 등에 금전적 피해를 입힌 것으로 알려졌다.
성시경은 SNS를 통해 "연말 공연 공지가 늦어져서 죄송하다"며 "이 상황 속에서 무대에 설 수 있을지, 서야 하는지를 계속해서 자문하고 있었다.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자신 있게 괜찮다고 말할 수 있는 상태가 되고 싶다"라고 심경을 밝혔다. 그는 늦어도 이번 주 내에 공연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덧붙였다.
'2025 성시경 연말 콘서트 <성시경>'은 12월 2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된다. 티켓 예매는 19일 오후 8시부터 NOL 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성시경의 연말 콘서트는 팬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만들기 위한 특별한 무대가 될 것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