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겸 가수 차은우가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ELSE'를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간다.
차은우는 지난 21일 오후 1시 국내외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ELSE'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디스코 장르를 기반으로 한 타이틀곡 '새러데이 프리처(SATURDAY PREACHER)'를 포함해 총 4곡이 수록되어 있다. 차은우는 앨범을 통해 기존의 부드러운 이미지와는 또 다른 거칠고 본능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시도했다.
앨범 발매와 함께 차은우는 SNS에 흰색 티셔츠에 체크무늬 셔츠를 걸친 모습으로 헤드폰을 착용한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사진 속 그는 나무 선반에 진열된 다양한 앨범 커버를 배경으로 환한 미소를 띠고 있어 밝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함께 게시한 게시글에는 '같이 들을까? #차은우 #CHAEUNWOO #ELSE #SATURDAY_PREACHER'라는 문구를 적어 신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차은우는 최근 친구 방탄소년단 정국과 함께 'SATURDAY PREACHER' 댄스 챌린지를 촬영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군복을 입고 칼각 경례를 하는 등 친근한 모습으로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차은우는 배우와 가수를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며, 이번 신보 발매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