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싱글 'SWEET DREAM'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12월 3일 오후 6시 발매
가수 최립우가 25일 공식 소셜 미디어에 싱글 'SWEET DREAM'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FNC엔터테인먼트[더팩트ㅣ최현정 기자] 신인 가수 최립우가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5일 최립우 공식 소셜 미디어에 데뷔 싱글 'SWEET DREAM(스위트 드림)'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캔버스에 그림을 그리거나 음악을 감상하는 모습부터 야외에서 사진을 찍고 산책을 하는 최립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따뜻하고 청초한 분위기와 최립우의 싱그러운 비주얼이 조화를 이루며 청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감성을 자아낸다.
앞서 키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바 있는 최립우는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차분하고 감성적인 상반된 무드를 연출해 첫 싱글에 궁금증을 더했다.
최립우의 싱글 'SWEET DREAM'은 'SWEET'와 'DREAM' 두 가지 감정을 중심으로 한 소년이 노래로 써 내려가는 여정을 표현한 곡이다. 최립우는 처음 무대에 섰던 설렘부터 성장의 시간을 지나 자신만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지금까지의 이야기를 'SWEET DREAM'으로 들려주겠다는 각오다.
최립우는 12월 3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SWEET DREAM'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FNC엔터테인먼트최립우는 Mnet '보이즈2플래닛'에 출연해 최종 10위에 오르며 실력과 매력을 인정 받은 기대주다. 최립우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에 데뷔 싱글 'SWEET DREAM'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최립우는 12월 20일과 21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팬미팅 '2025 Chuei Li Yu Fan Meeting Drawing Yu(2025 최립우 팬미팅 드로잉 우)'를 개최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