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서울 2주차 공연이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됐다. 이번 공연은 웅장한 오프닝 VCR로 시작되었으며, 임영웅은 영웅시대 팬들에게 힘찬 인사로 첫 무대를 열었다. 첫 곡은 'Wonderful Life'였다.
임영웅은 정규 2집에 수록된 '나는야 HERO', '들꽃이 될게요', '비가 와서', '답장을 보낸지', 'ULSSIGU', '순간을 영원처럼' 등 다양한 곡을 선보였다. 또한, 정규 1집의 인기곡인 '모래 알갱이', '우리들의 블루스', '사랑해 진짜', '아버지'도 공연에 포함됐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의 무대가 관객들에게 귀를 호강시키는 경험을 제공했다고 전했다.
특히 임영웅은 '영웅 노래잔치' 코너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즉석에서 추천곡을 받아 열창했다. 이 코너는 관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공연 중간에는 '그댈 위한 멜로디', 'HOME', 'HERO'와 같은 흥겨운 곡들이 이어져 관객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무대는 커다란 스크린과 화려한 무대 화면으로 구성되어 관객들이 어느 좌석에서든 임영웅을 쉽게 볼 수 있도록 했다. 공식 응원봉과의 페어링도 공연의 시각적 요소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관객들은 박수와 함성으로 공연에 화답하며 임영웅의 앙코르 무대를 기다렸다.
앙코르 무대에서 임영웅은 "서울 공연을 무사히 마쳤다. 무대를 하면서 내가 가수를 하는 이유가 바로 팬 분들이구나를 느꼈다"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는 시그니처 인사인 '건행'으로 공연을 마무리했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광주에서 이어지며, 2026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대전,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2월 6일부터 8일까지 부산에서 계속된다. 이번 투어는 팬들과의 소통을 중시하며, 다양한 무대 구성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