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 유어 아이즈, '블랙아웃' 활동 마무리... 57만장 판매고 '커리어 하이'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클유아)가 미니 3집 활동을 마무리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12월 3일 MBC M '쇼! 챔피언' 무대를 끝으로 약 3주간 이어진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blackout)'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블랙아웃'은 한계를 깨뜨리고 끝없이 질주하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성장 서사를 담은 앨범이다. 이들은 타이틀곡 'X'와 'SOB'를 통해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블랙아웃'은 전작의 유쾌한 소년미에서 180도 달라진 거친 매력을 선보이며 전 세계 K팝 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 앨범은 초동 판매량 57만 장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와 '하프 밀리언셀러'를 동시에 달성했다. 미니 1집, 2집, 3집까지 총 세 장의 앨범 누적 판매량은 120만 장을 넘어섰다.

'블랙아웃'은 국내 음원 사이트를 포함해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월드와이드 애플 뮤직 앨범 차트, 스포티파이 데일리 바이럴 송 차트 등 다양한 글로벌 차트에 진입했다. 특히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 2025년 48주 차 앨범 부문에서 2위에 올랐다. 이는 2025년 데뷔한 보이그룹 중 가장 높은 순위로 기록되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올해 열린 여러 시상식에서 신인상 5관왕을 기록했다. 이들은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K 월드 드림 뉴비전상,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남자아이돌(신인) 부문,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 핫티스트 부문, '틱톡 어워즈 2025' 뉴 웨이브 아티스트상,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with iM뱅크' IS 루키상 등을 수상했다. 이를 통해 2025년 최고의 대세 그룹임을 재차 확인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소속사 언코어를 통해 "한계를 깨는 새로운 도전이었던 미니 3집 활동이 끝났다. 이번 활동으로 한층 더 성장할 수 있었고, 클로저(공식 팬덤명) 여러분께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어서 즐거웠다. 더 멋진 모습으로 다시 돌아오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2026년 1월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어 2월에는 도쿄, 나고야, 오사카를 순회하는 일본 투어를 진행한다. 국내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 추천 1
  • 댓글 0


 

회사 소개 | 서비스 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의견보내기 | 제휴&광고

사업자 : (주)더팩트|대표 : 김상규
통신판매업신고 : 2006-01232|사업자등록번호 : 104-81-76081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암로 189 20층 (상암동,중소기업DMC타워)
fannstar@tf.co.kr|고객센터 02-3151-9425

Copyright@팬앤스타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