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크리스탈이 첫 솔로 싱글 'Solitary(솔리터리)'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새로운 음악적 행보를 알렸다.
지난 4일 크리스탈의 소속사 비스츠앤네이티브스(BANA)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알앤비와 소울 장르의 곡 'Solitary'의 음악적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담아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크리스탈은 이번 솔로 작업을 통해 자신만의 섬세하고 깊이 있는 보컬과 아티스틱한 감성을 완벽히 표현해내며 가수로서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줬다.
'Solitary'는 지난달 27일 정식 발매된 이후 각종 음원 차트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뮤직비디오에서는 크리스탈의 차분하면서도 감성적인 모습들이 고스란히 담겨 고요한 오후의 정취와 함께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싱글 CD에는 음원과 함께 CD에서만 접할 수 있는 특별한 트랙도 포함돼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크리스탈은 데뷔 16년 차인 베테랑 아티스트로, 그룹 에프엑스(f(x)) 출신으로서 가수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첫 솔로 싱글 발매와 함께 음악과 영상 분야에서 새로운 도전을 선보이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