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아이브(IVE)가 2025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에서 다수의 상을 휩쓸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아이브는 이번 2025 AAA에서 '올해의 노래(Song of the Year)', 'AAA 베스트 K-POP 레코드', 'AAA 베스트 아티스트' 부문 등 총 3관왕에 올랐다. 또한 멤버 장원영은 'AAA 아시아 셀러브리티', 'AAA 상징(Symbol)', 'AAA K-POP 그랜드 프레즌스' 등 3개의 개인 트로피를 거머쥐며 큰 주목을 받았다.
아이브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분홍색 드레스와 검은색 부츠를 착용한 채 다 함께 손가락으로 브이(V) 포즈를 취하며 밝게 미소 짓고 있다. 핑크색 풍선과 장식이 어우러진 레드 카펫 배경에서 트로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에서 그간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특별한 순간이 느껴진다.
소속사 및 아이브는 "2025년 한 해 동안 보내주신 DIVE(팬클럽)의 사랑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받은 사랑만큼 앞으로도 늘 성장하고 노력하는 아이브가 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이브는 최근 일본 인기 예능 프로그램 출연과 더불어 두 번째 월드투어 'SHOW WHAT I AM' 개최 소식을 알리며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팬들과 함께하는 각종 공식 일정과 무대를 통해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