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는 9일 "'2025 SBS 연기대상'이 오는 12월 31일 오후 9시 방송된다"고 발표했다. 이날 함께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2025년을 빛낸 SBS 드라마의 다양한 장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시상식은 시청률과 화제성, OTT 등 여러 분야에서 주목받은 SBS 드라마와 배우들을 조명하는 자리이다.
티저 영상은 '나의 완벽한 비서', '우주메리미', '키스는 괜히 해서!'와 같은 인기 로맨스 드라마의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 드라마들은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보물섬', '우리영화',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은 강렬한 연기와 서사로 호평을 받았다. 이들 드라마는 남궁민, 고현정, 허준호, 박형식 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하여 시청자의 관심을 끌었다.
'귀궁'은 K-귀물 판타지 장르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며 흥미진진한 소재와 궁중 미스터리로 주목받았다. '모범택시3'는 전 시즌보다 커진 스케일과 박진감 넘치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들이 올해 SBS 드라마의 성공을 이끌었다.
2025 SBS 연기대상은 시청자와 함께한 다양한 작품과 배우들의 활약을 돌아보는 뜻깊은 자리로, 시상식의 수상자는 이날 발표된다. SBS는 이번 시상식을 통해 드라마 왕국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
1차 티저 영상은 SBS 드라마의 세계적인 위상을 증명하며, 시청률과 화제성, OTT 등 각종 흥행 지표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2025 SBS 연기대상'의 수상 주인공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2025 SBS 연기대상'은 오는 12월 31일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 시상식은 SBS 드라마의 올킬 질주를 기념하는 자리로,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