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첫 솔로 앨범 활동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7일 공개된 연준의 첫 솔로 앨범 '노 레이블스: 파트 원'은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건을 넘어서며 국내외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대만, 싱가포르, 영국 등 17개 국가 유튜브 인기 급상승 차트에 이름을 올리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최근 연준은 미국 인기 토크쇼 '켈리 클락슨 쇼'에 출연해 무대를 선보였다. 'Talk to You' 무대에서 강렬한 비트와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었으며, 작곡가이자 모델, 댄서로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현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연준의 무대는 시작과 동시에 화제를 모으며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연준은 공식 SNS를 통해 "every step w TEAM YJ?"라는 글과 함께 검은색 의상을 입고 동료들과 함께 포즈를 취한 사진들을 공개했다. 어두운 배경과 조명 속 다양한 표정으로 카리스마와 친근함을 동시에 전하며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색깔을 확고히 해가고 있는 연준은 앞으로도 음악적 역량과 무대 퍼포먼스에서 꾸준한 활약을 예고하며 대중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