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식스 도운이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의 개별 사진을 공개했다. 데이식스는 12월 15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러빙 더 크리스마스'를 발표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그룹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성진, 영케이, 원필의 어드벤트 캘린터 티저를 공개한 후, 12일 오후 도운의 캘린더 커버, 콘셉트 이미지, 손 글씨, 보이스 메시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사진 속 도운은 수줍은 미소로 선물을 건네며 로맨틱한 감성을 전했다. 도운은 음성 메시지를 통해 팬들에게 "마이데이,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따뜻하게 연말 보내고 있나요? 올해도 역시 마이데이와 함께해서 더 의미가 있었던 것 같아요. 2025년도 너무 고생 많았고, 저희가 준비한 선물 '러빙 더 크리스마스'가 12월 15일 도착할 예정이니 데이식스와 함께 행복한 연말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도운의 손 글씨로 공개된 신곡 가사 일부인 '마법에 빠지는 날/러빙 더 크리스마스'는 데이식스의 2025년 시즌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데이식스는 새 디지털 싱글 발표에 이어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단독 콘서트 '2025 데이식스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무대를 중심으로 360도 개방되어 풍부한 공간감을 제공한다. 마지막 공연일인 21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진행하여 더 많은 마이데이와 만날 예정이다.
데이식스의 새 디지털 싱글 '러빙 더 크리스마스'는 12월 1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