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제가 미국 빌보드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로제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THANK YOU @billboard for this insanely cute cover. i always love working with u guys (and i also love my team?)"라는 글과 함께 빌보드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로제는 검은색 가죽 재킷과 흰색 셔츠를 착용, 한 손으로 재킷을 잡은 채 카메라를 정면 응시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큰 귀걸이로 포인트를 주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로제는 세계적인 가수 브루노 마스와 협업한 곡 '아파트(APT.)'로 제68회 그래미 어워즈 주요 부문 최종 후보에 오르는 등 음악적 성취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빌보드 커버 사진 공개는 그래미 후보로서의 위상과 더불어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재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또한, 로제는 흰색 드레스와 프릴 소매, 핑크색 롤리팝, 큰 분홍색 공 등 다양한 소품과 의상으로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도 드러냈다. 핑크 배경에 검은색 원숄더 드레스와 하얀 운동화를 매치한 모습 등에서는 세련되고도 독보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편, 로제는 빌보드 인터뷰에서 브루노 마스와의 듀엣곡 후속 작업에 대해 고민 중임을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근 버라이어티 선정 '올해의 히트메이커'에 이름을 올리는 등 다방면에서 글로벌한 주목을 받고 있는 그는 앞으로의 행보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