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 MJ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12시 25분 (CLOCK)'을 발매했다. 이번 신곡은 동요 '할아버지의 낡은 시계'를 샘플링해 재해석한 팝 장르 곡이다. MJ는 아날로그 감성의 멜로디에 맞춰 포근하고 부드러운 보컬로 따뜻한 겨울밤의 무드를 완성했다.
'12시 25분 (CLOCK)'은 MJ의 담백한 감정 표현과 듣기 편한 음색, 익숙한 선율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아늑한 힐링의 순간을 제공한다. 이번 곡은 '2026 MJ's Special Kit [CLOCK]'과 함께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도록 준비됐다.
MJ는 아스트로의 메인보컬로서 단체 활동뿐 아니라 솔로와 유닛 활동을 통해 다양한 음악을 선보였다. 지난 8월에는 아스트로 진진과 함께 유닛 주니지니(ZOONIZINI)를 결성하고 첫 미니앨범 'DICE'를 발매했다. 이후 한국, 홍콩, 필리핀, 멕시코, 일본 등에서 유닛 팬파티 투어 'Roll The Dice'를 진행하며 글로벌 인기를 확보했다.
뮤지컬 배우로서도 활약 중인 MJ는 '조로: 액터뮤지션', '겨울나그네', '잭 더 리퍼'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현재는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4'에 출연하며 다재다능한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MJ는 2026년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뮤지컬 'The Mission:K'에 알렌 역으로 캐스팅됐다. 약 1년 2개월 만에 뮤지컬 무대에 복귀한다.
'12시 25분 (CLOCK)'은 1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출처=판타지오 제공]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