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서하얀이 신개념 헤어 스타일링 기기 '에어스트레이트너'와 함께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하얀은 자신의 SNS를 통해 휴브론과 협업한 오픈 이벤트 소식을 알리며 대중과 적극 소통에 나섰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며, 댓글과 구매 후기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SNS 댓글 창에 "에어"라고 남기면 할인 주문 링크가 DM으로 발송되고, 추첨을 통해 단 한 명에게 에어스트레이트너가 증정된다. 또한 구매 후기 이벤트에서는 두 명을 추첨해 구매 금액 전액을 페이백하는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에어스트레이트너 핑크 전용 파우치도 증정해 만족도를 높인다.
서하얀이 광고하는 에어스트레이트너는 열로 누르는 기존 기기와 달리 바람과 열을 동시에 사용해 보다 건강하고 빠른 모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하는 점이 특징이다. 헤드를 닫으면 드라이 모드, 열면 드라이와 스트레이트 모드로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어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4단계 온도와 3단계 풍속 조절 기능을 갖추었으며, 무열판 방식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 헤어 케어에 신경 썼다.
특히 110,000rpm의 초강력 BLDC 항공 모터가 장착되어 빠르고 균일한 스타일링 완성을 돕고, 음이온 기능으로 윤기와 촉촉함을 더해준다. 490g의 가벼운 무게로 손목에 부담을 줄여 바쁜 아침이나 외출 준비 시에도 편리하다. 젖은 모발과 마른 모발 모두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서하얀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과 뷰티 노하우를 더욱 가깝게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에어스트레이트너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헤어 스타일링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