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수 VS 광수, 옥순 두고 삼각관계 격돌... '나는 SOLO' 29기 열기 고조


'나는 SOLO' 29기에서 영수와 광수가 옥순을 두고 갈등을 벌였다. 12월 17일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두 번째 데이트 선택이 진행되며 러브라인이 더욱 복잡해졌다.

방송의 3일 차 아침, 영숙은 화장을 하면서 전날 솔로남들과 나눈 대화를 룸메이트에게 공유했다. 영숙은 "영수 님이 '옥순 님이 1순위인 건 맞지만 '바라기'까지는 아니다'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이에 정숙은 "영수 님이 날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라며 실망감을 드러냈다. 영숙은 이어서 "영철 님과도 대화했는데, '여행 좋아하는 사람은 제정신 아니다'라고 생각했다고 얘기했다. 그게 고집스럽게 느껴졌다"고 털어놓아 다른 솔로녀들의 공감을 얻었다.

같은 시각, 공용 거실에서는 '0표남' 영식이 준비한 장기자랑이 진행됐다. 영식은 '자기소개 타임'을 위해 에이핑크의 '미스터 츄' 댄스를 준비했으나, 당시 하지 못한 아쉬움을 뒤늦게 풀었다. 영철은 영숙을 불러내 대화에 나섰고, 두 사람은 조카 얘기로 공감대를 형성했다. 영숙은 '아이가 다섯'이 꿈이라는 영철에게 "아이를 못 가지면 이혼을 생각하냐?"고 물었고, 영철은 "우선순위는 부부!"라고 답하며 "다섯 명을 낳을 만큼 사랑하자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영숙은 영철과의 대화를 통해 "어제랑 확실히 달랐다.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고 말했다.

상철은 영자를 찾아가 순자에게는 자신이 '2순위', 옥순에게는 '3순위'라는 상황을 전달했다. 영자는 "제 원픽은 상철 님!"이라며 직진 의사를 밝혔다. 그러나 상철은 옥순에게 "1:1 데이트를 해보고 싶다"고 어필했고, 옥순은 "여자가 선택하게 되면 전 영수 님을 선택할 것"이라고 에둘러 거절했다. 상철은 "마음속에 제가 있는지 솔직하게 말해 달라"고 요구했고, 옥순은 "세 분 중에는 있지만, 1-2순위는 다른 분이다. 그래도 1:1 데이트를 한 번도 못 해보면 아쉬움이 남을 것 같긴 하다"며 여지를 남겼다.

영수는 광수가 보는 앞에서 옥순을 불러냈다. 옥순은 영수에게 "자상한 사람을 만나고 싶은데 영수 님은 그렇지 않은 것 같다"고 투정하자, 영수는 "저 썩 괜찮은 남자다. 옥순 님이 안 흔들리면 제 진가가 더 발휘될 것"이라고 어필했다. 이후 새로운 데이트 선택이 진행됐다. 상철은 옥순과 영자를 두고 고민하다가 영자를 선택했다. 뒤이어 광수는 옥순, 영철은 영숙을 선택했다. 영식은 수줍게 현숙을 택했으며, 영호는 영숙의 옆자리에 가서 섰다. 영숙은 원하던 '1순위' 영호와 '2순위' 영철과의 데이트가 확정되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영수는 자신의 약속대로 옥순을 선택했다.

데이트 시간, 옥순은 영수와 광수와 함께 횟집으로 갔다. 식사 중 옥순은 영수에게 '애교 말투'를 시전했고, 광수는 "원래 밖에서 이렇게 대화했냐?"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대하구이가 나왔고, 영수와 광수는 껍질을 까서 옥순에게 건넸다. 영수는 반찬까지 옥순의 접시에 덜어주며 "제 별명이 양천구 최수종"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광수는 "전 2순위라는 걸 만들지 않는다"라며 'ONLY 옥순'임을 선언했다.

이후 '1:1 대화'에서 옥순은 영수에게 "영수 님과 '1:1 데이트'를 나가는 게 우선"이라고 고백했다. 영수는 "광수 님보단 저한테 호감이 더 있으신 거 같다"며 웃음을 지었다. 잠시 후, 옥순과 마주 앉은 광수는 "말 안 해도 안다. 제가 더 좋죠?"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혹시 (호감남이) 한 명으로 줄어지면 다른 사람한테 팔로 툭툭 치는 행동은 안 하실 거죠?"라는 질문을 던졌다. 이는 옥순이 영수의 팔을 터치한 것을 염두에 둔 발언이었다. 광수의 발언에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탄식했다.

광수는 제작진 앞에서 "난 너한테 입바른 소리만 하지는 않겠다는, 나름의 강수를 던진 것"이라고 말하며 옥순의 '1픽'은 자신일 것이라고 주장했다. 반면, 옥순은 "본능적으로 영수 님한테 마음이 더 크다"고 털어놓았다.

예고편에서는 영철과 영호가 영숙을 두고 '어필 전쟁'을 벌이는 모습과 영자가 "누나 한번 만나보자"라며 상철에게 직진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또한, "저 너무 언짢았다"라며 영호에게 서운해하는 영숙의 인터뷰가 담겨 다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29기의 '결혼 커플'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되었고, 데프콘은 "연상녀는 옥순, 연하남은 영수 같다"고 추측하다가 "현숙도 닮았고, 순자도 보인다"며 추리 포기를 선언했다. '나는 SOLO'는 2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 추천 1
  • 댓글 1


 

회사 소개 | 서비스 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의견보내기 | 제휴&광고

사업자 : (주)더팩트|대표 : 김상규
통신판매업신고 : 2006-01232|사업자등록번호 : 104-81-76081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암로 189 20층 (상암동,중소기업DMC타워)
fannstar@tf.co.kr|고객센터 02-3151-9425

Copyright@팬앤스타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