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데뷔 무대
2026년 1월 12일 방송
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이 2026년 1월 12일 데뷔쇼를 개최한다. /웨이크원[더팩트 | 문채영 기자] 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이 데뷔쇼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린다.
Mnet은 18일 "알파드라이브원(리오 준서 아르노 건우 상원 씬롱 안신 상현)이 2026년 1월 12일 Mnet, 유튜브 채널 M2, Mnet Plus에서 동시 방송하는 '알파드라이브원 데뷔쇼 THE FIRST ALARM(더 퍼스트 알람)'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고 알렸다.
이번 데뷔쇼에서 알파드라이브원은 오는 1월 12일 발매하는 미니 1집 'EUPHORIA(유포리아)'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데뷔 무대인 만큼 심혈을 기울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원팀으로의 본격적인 출발을 알릴 예정이다.
그룹 알파드드라이브원의 글로벌 데뷔쇼가 2026년 1월 12일 Mnet, M2 유튜브 채널, Mnet Plus에서 동시 방송한다. /Mnet데뷔 앨범 'EUPHORIA'는 꿈을 향해 나아가던 여덟 멤버가 하나의 팀으로 완성되는 순간을 담는다. 긴 준비 끝에 맞이한 시작의 감정과 벅찬 희열(EUPHORIA)을 표현한다.
알파드라이브원은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방영한 Mnet '보이즈 2 플래닛'을 통해 결성된 8인조 그룹이다. 팀명은 최고를 향한 목표(ALPHA), 열정과 추진력(DRIVE), 하나의 팀(ONE)을 뜻하며 무대 위에서 'K팝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알파드라이브원 데뷔쇼 THE FIRST ALARM'은 2026년 1월 12일 방송한다.
mcy2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