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21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SBS 8뉴스'에 출연한다. SBS는 19일 이 같은 사실을 발표했다. 이번 방송에서 스트레이 키즈는 이현영 앵커와 함께 최근 활동을 돌아보고, 빌보드 기록 수립에 대한 소감을 나눌 예정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2월 초, 앨범 8개를 연속으로 발매 즉시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 기록은 K팝 그룹으로서는 이례적인 성과로, 멤버 8명이 모두 출연하는 방송 인터뷰는 이번이 처음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인터뷰를 통해 그들의 거대한 팬덤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2025년 동안 스트레이 키즈는 월드 투어와 앨범 활동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이들은 2026년의 새로운 계획과 포부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스트레이 키즈는 모든 앨범을 직접 제작하며, 그들이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와 음악적 영감의 원천에 대해서도 설명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멤버 간의 우정을 유지하고 스트레스를 건강하게 해소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계획이다. 이들은 2018년에 데뷔한 이후, 전 세계 35개 지역에서 56회 공연을 진행한 월드 투어 'dominATE(도미네이트)'로 2025 빌보드 연간 박스 스코어 '톱 투어(Top Tours)' 차트에서 10위에 올라 K팝 가수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SBS 8뉴스'에서의 인터뷰는 스트레이 키즈의 최근 성과와 향후 계획을 조명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다. 이 방송은 21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