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겸 프로듀서 지코가 일본 뮤지션 리라스(Lilas)와 협업한 신곡 '듀엣(DUE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17일 지코는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듀엣'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공개된 티저에서는 지코가 어두운 골목길을 배경으로 회색 코트와 검정색 상의, 청바지를 입고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듯한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주변에는 여러 사람이 있고 간판들이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에 앞서 지코는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렛츠 듀엣!'이라는 글과 함께 리라스와 함께한 작업 현장 영상을 공개하며 협업 소식을 전했다. 두 아티스트는 서로 에너지를 교감하는 모습으로 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으며, 각기 다른 감성을 품은 두 보컬의 조화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신곡은 지코 특유의 감성에 리라스의 일본어 보컬이 어우러진 크로스컬처(collaboration)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코는 새 싱글 '듀엣'을 통해 한층 더 진화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듀엣' 뮤직비디오는 공식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지코와 리라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교류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