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 4'의 TOP7 신곡이 공개된다. 이 프로그램은 무명가수들에게 다시 한 번 기회를 제공하는 리부팅 오디션으로, TOP7의 신곡 음원은 12월 2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12월 23일 방송에서는 최종 TOP7이 결정되었으며, 참가자들은 진정성 있는 무대를 통해 시청자들의 공감과 응원을 이끌어냈다.
이번 음원은 12월 30일 방송될 1차 파이널 방송에서 진행될 '신곡 미션'의 곡들을 미리 포함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유명 프로듀서들이 참여하여 각 참가자의 개성과 강점을 살린 신곡을 제작하였다. 구름, GroovyRoom, 10CM, 김도훈, 안신애&권지윤, 김형석, 조원상(LUCY) 등 다양한 프로듀서들이 TOP7 참가자들을 위해 곡을 선보인다.
김예찬의 '우리 후회하지 말아요 (Prod. 구름)'는 모던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하며, 김예찬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담담하면서도 깊은 감성이 어우러진 보컬이 곡의 여운을 배가시킨다.
김재민(Kimfunny)의 'Fancy Like This (Prod. GroovyRoom)'는 강렬한 펑크 그루브 위에 에너제틱한 가스펠 감성을 더한 곡이다.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애드리브와 김재민의 개성적인 보이스가 라이브 무대의 에너지를 예고한다.
규리(Kyuri)의 '누구도 받지 않을 마음이라도 (Prod. 10CM)'는 오디션 무대의 긴장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곡이다. 규리의 섬세한 가창이 더해져 짙은 감정선을 완성한다.
그윈 도라도(Gwyn Dorado)의 'I Want You (Prod. 김도훈)'는 포크 록 발라드 장르로, 담백한 어쿠스틱 선율과 애절한 보이스가 어우러진다. 이후 밴드 사운드가 더해지며 감정을 고조시키고, 그윈 도라도의 파워풀한 가창이 곡의 몰입도를 극대화한다.
서도(sEODo)의 '사랑이야 (Prod. 안신애 & 권지윤)'는 사랑을 별에 비유하여 표현한 곡이다. 절제되고 단단한 감정선의 보컬로 서도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슬로울리(slowly)의 'Wait For Me (Prod. 김형석)'는 정통 발라드 곡으로, 섬세하게 감정을 쌓아올린 전개가 인상적이다. 후반부로 갈수록 슬로울리의 묵직한 보컬이 마음 속 깊은 울림을 전한다.
이오욱의 '두렵지 않아서 (Prod. 조원상(LUCY))'는 불안을 넘어 두려움을 안고 한 걸음 내딛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선명한 멜로디와 시원한 록 사운드의 편곡이 어우러져 에너지를 전달한다.
한편, '싱어게인4'의 참가자들은 2025년 2월부터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최종 TOP10을 포함한 출연진들은 2월 7일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 인천, 대구 등에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방송에서 선보인 경연곡들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자리로, 팬들에게 감동과 전율을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콘서트 티켓은 12월 24일 오후 1시부터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부산 공연은 오후 1시, 서울은 오후 2시, 인천은 오후 3시, 대구는 오후 4시에 예매가 진행된다. '싱어게인4'는 무명가수들에게 다시 한 번 기회를 제공하며, 이승윤, 이무진, 홍이삭, 소수빈 등 대형 아티스트들을 배출한 프로그램으로, 마니아층의 두터운 사랑을 받고 있다. 12월 23일 방송에서는 최종 TOP7 진출자가 결정되었으며, 이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