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타엑스 주헌이 컴백을 앞두고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월 5일 발매 예정인 주헌의 미니 2집 '光 (INSANITY)'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는 복싱 경기 일정표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신보 '光 (INSANITY)'에는 총 7곡이 수록된다. 선공개곡 'Push (Feat. 레이 of IVE)'와 타이틀곡 'STING (Feat. Muhammad Ali)'을 포함하여 '광 (Gwang)', 'Fear', 'Bite', '하늘에 머리가 닿을 때까지 (Feat. Tiger JK)', 'NO BRAIN NO PAIN'이 포함된다. 특히, 타이틀곡 'STING'은 전설적인 복싱 선수 무하마드 알리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관심을 끌고 있다.
'STING'은 이번 앨범의 서사를 관통하는 핵심 곡으로, 주헌의 정체성을 담아내 리스너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이 주목받고 있다. 아티스트 타이거 JK가 참여한 '하늘에 머리가 닿을 때까지'와 아이브 레이가 함께한 'Push'는 장르를 아우르는 다양한 음악적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주헌은 첫 솔로 데뷔 앨범에서 전곡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이번 미니 2집에서도 7곡 전곡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그는 래퍼, 싱어, 프로듀서, 디렉터로서의 역량을 모두 발휘하며 독립적인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다.
주헌의 미니 2집 '光 (INSANITY)'와 타이틀곡 'STING (Feat. Muhammad Ali)'은 1월 5일 오후 6시(KST)에 발매된다. 팬들과 대중은 그의 컴백을 기다리고 있으며, 이번 앨범이 어떤 성과를 낼지 주목하고 있다.



이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