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한유진이 스무 살을 맞아 유명 매거진의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얼루어 코리아는 12월 23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한유진과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 트루동(TRUDON)과 협업하여 더욱 깊은 잔향을 전달한다.
화보 속 한유진은 포멀한 수트와 내추럴한 매력을 가진 니트를 착용하고 등장한다. 그녀는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고급스러운 감각을 동시에 담아내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유진은 12월 22일 '유지니트웨니(YUJINI Twenty)'의 본격 시작을 알렸다. '유지니트웨니'는 그녀의 스무 살을 기념하기 위한 성인식 프로젝트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유진은 이번 화보를 통해 기존과는 다른 매력을 담아내며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제로베이스원은 내년 2월 18일부터 19일까지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3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KSPO DOME에서 앙코르 콘서트 '2026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 ENCORE'를 개최한다. 이들은 'K팝 아이콘'으로서 글로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간다.
한유진의 화보와 '유지니트웨니' 프로젝트는 그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이정표가 된다. 제로베이스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이전 뉴스







